나상균 죠스푸드 대표, 소리바다 양정환, 미디어글로벌 박세정 대표 성공스토리가 네이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그들의 파란만장한 성공스토리가 화제다.

네이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뜨겁게 달구고 있는 나상균 죠스푸드 대표, 소리바다 양정환, 미디어글로벌 박세정 대표 성공스토리는 2012년 2월 9일 방송된 주병진 토크콘서트에서 담화를 나누면서 나왔다.

젊은 CEO들의 성공스토리는 그냥 나온게 아니라 그들만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겪으면 나왔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들은 주병진토크콘서트에서 창업의 노하우, 성공비법,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누며 그들만의 노하우를 여과없이 공개했다.

양정환 대표는 열혈 청년 사업가로 대한민국의 대표 음원사이트인 소리바다를 창업하여 운영중이고, 나상균 대표는 우리나라를 떡복이로 평정하며 죠스푸드의 대표로 있으며, 박세정 대표는 팬 아시아 미디어 글로벌 그룹을 운영하며 컨설턴트로 명성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두달만에 만들었고, 떡복이를 팔다가 조폭들과 대립하고, 직원들에게 줄 월급이 없어 밤마다 야채를 팔았던 사연등을 나누며 인생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이어 갔다.

과연 이시대를 이끌어갈 만한 성공스토리는 그냥 나오는게 아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이처럼, 성공을 위해 꾸준히 전진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모범이 되고 있는 박세정 대표, 나상균 대표, 양정환 대표께 찬사를 보낸다. 
Posted by 분홍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