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아이패드2, 오른쪽: 아이패드3 로 추정되는 사진

아이폰5가 출시 되기도 전에 아이패드3가 출시될 전망이라는 루머성 기사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해외 IT업체인 폰아레나를 통해 아이패드3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부터이다.

위의 사진은 왼쪽이 아이패드2의 사진이며, 오른쪽은 아이패드3로 추정되는 사진이다.
아이패드 제품을 A,B,C,D로 구분하여 아이패드2와 아이패드3의 성능을 비교하였으며
B부분을 자세히 보면 아이패드3가 2에 비해 작게 나타나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부분에서 추측할 수 있는것은 배터리의 성능이다. 루머성 기사에는 현재 아이패드3의 뱃터리 용량이 최대14000mAh 정도 늘어날것으로 추측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아이패드2의 뱃터리 용량의 2배를 의미한다.

또한, 애플사의 아이패드2 부품생산을 중단하고, 삼성전자가 지난달 부터 아이패드2에 사용되는 LCD생산을 중단하고 아이패드3에 사용되는 LCD 제품생산에 들어갔다는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아이패드3의 출시에 대한 신빙성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최근 인터넷 소식에 의하면 3월 쯤 출시예정이라고 기사들이 나오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뭐라고 말하기는 이른것 같다. 제품이 출시 되어 봐야 알기 때문이다.

아이패드3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에 출시된다고 하니 빠른 출시를 기대해 본다.
Posted by 분홍글씨
,